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호먹자골목 하남돼지집 후기 - 금호주차빌딩 2시간 무료

Life

by Jiii 2021. 3. 30. 19:52

본문

728x90

금호동 처음 데뷔하는거라 떨렸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도 워낙 주차가 헬이라고 들어서

1. 눈치껏 골목에 2. 공영주차장 두가지로 들었다 ㅋㅋ 

금호동 가게마다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 다른데 다행히 하남돼지집에서는 금호주차빌딩을 이용할 수 있었다.

바로 건너편이라 가깝다. 

초보니까 골목말고 그냥 안전하게 유료 주차빌딩에 주차하는걸로@

금호주차빌딩

금호주차빌딩 (금호동 760)

🅿️ 기본 30분 1000원,

이후 15분당 500원이니까 1시간 2000원 꼴이다. 

🎈제휴 음식점에서 계산시 주차티켓을 받아가면 2시간 무료로 할 수 있다. 

덕분에 고깃집 들리고 카페 들리고 몇시간 놀아도 얼마 안나왔다. 

 

금호동 하남돼지집 특징 

 

광주 하남돼지집은 기아타이거즈 선수들이 많이 가는 곳이다. 

다른 팀 선수들 인증샷도 꽤 많이 봤다. 김현수 선수, 정근우 선수 등등  

'금호동에 하남돼지집이 있는데 야구선수들이 많이 가는구나' 정도로 알고있었다ㅋㅋ 

가게가 즐비한 먹자골목 중에 어디서 먹을지 고르기 어렵지 않았다⚾ 주차도 가까워서 다행 

입장시 QR 코드 필요

입구에서 QR코드를 입력해야 들어갈 수있다. 줄서서 네이버 로그인된 큐알코드를 열었다. 

앞 줄에서 인식이 잘 안되는 것 같아서 기다렸는데 떨어져서 보이면 잘 되는듯 하다 

의자 외투 보관, 앞치마

이렇게 외투를 넣고 앞치마를 꺼낼 수 있다. 

냄새 안 배기고 보관하기 편할듯 :3 

앞치마 두르고 메뉴 고름 

모듬한판하고 냉면을 시켰다. 인터넷에는 고기메뉴만 보이나봄

명이나물👍👍 

김형제처럼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 그럼 일행 한 명만 열심히 굽는 것보다 서로 편하고

먹으면서 대화하기 참 편다. 

김치 고소하고 참 맛있다. 양파, 버섯 골고루 볶볶 

후식 냉면에 음료까지 클리어하고 나갔다.

계산할 때 금호주차빌딩 티켓 잊지않기! 

 

 후기

가운데 테이블 쯤에 큰 TV가 있어서 야구보기 좋아보인다. 

나같은 야구팬은 고기도 즐기고 야구도 볼 수 있어서 참 편하게 느껴진다. 

그러고보니 벽에 일렬로 쭉 선수들 유니폼이 붙어있었다.

떠난 노수광 선수, 박정수 선수도 보임 🥺 

야구로 알게된 맛집인데 연탄구이집 스타일일줄 알았는데 내부시설이 생각보다 훨씬 쾌적해서 좋았다!! 

고기도 맛있고 친구가 다음에도 오자고 함 ㅋㅋ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