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르웨이 배달앱 Foodora - 테슬라가 음식을 갖다주다

Norsk

by Jiii 2023. 3. 22. 23:23

본문

728x90

노르웨이 배달 어플
Foodora 

한국에서 노르웨이로 주문한 후기🍔


익숙한 딜리버리히어로!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덴마크 음식 배달 어플

Foodora? 

한국의 요기요, 배민의 모기업인

독일의 딜리버리히어로에서 만든

스칸디나비안 버전 배달 어플이다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및 핀란드는

Foodora를 통해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Delivery app Foodora for Norway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Google 계정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유럽에서도 역시 배달음식과 넷플릭스

 

내가 노르웨이에 체류했을 때

요나가 쉐이크쉑버거를 주문해줬는데

여기도 배달앱이 있어서

신기해서 눈여겨 봤다 ㅋㅋ 

 

🇰🇷한국에서 노르웨이 친구를 위해 깜짝 주문해주기 

금요일 퇴근하고 녹초가 되있을텐데😵

말 안하고 냅다 음식 주문부터 하고

곧 갈 것이다고 알리기로 했다

오늘은 식료품점 들리지말고

바로 집으로 가라고했다

 

과연 한국에서도 원거리 주문이 가능할까?

 

 

위치 설정하기

배달의 민족이랑 다를게 없다

그냥 친구집 주소 입력한다

 

 

배달비 및 시세 

10000원 vs 6000원

맥도날드 빅맥지수처럼 비교해보기로

83크로네 현재 환율로 10,300원

최소 주문금액이 150크로네 

서비스 fee가 기본으로 7크로네

 

그런데 여긴 거리가 멀어서 그런가

배달비가 비싸니

0.9Km 19크로네밖에 안하는 쉑쉑ㄱㄱ 

 

 

결제방법

Mr.Explosion Deal 버거세트

코카콜라 제로 + 감자튀김 프라이 

290크로네 36,000원 

한국의 세 배.. 빅맥지수 살발하다 

 

지불 방법은 

실물카드, 페이팔, Vipps, 애플페이가 있다

노르웨이는 빕스를 많이 쓰는 것 같다 

드라마 Julestorm에서도 나온거보니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스톰 - JuleStorm 몽글몽글한 후기🎄

드라마 «크리스마스 스톰» 🇳🇴원제«Jule Storm» 1년의 마무리는 뭐니뭐니해도 크리스마스가 큰 행사인 노르웨이 아주 캄캄하고 추운 겨울이다 노르웨이에서 크리스마스의 의미 하지만 어둑한

engelsk.tistory.com

 

주문 양식에

Company : 친구 칸에는 

: from Ji 라고 입력하고 

Delivery instruction : 배달 지시사항

+47 핸드폰번호  Jonar at home 

이렇게 적었다 

이러면 친구가 주문해주는지 알겠지

(저기로 전화해주세요👀)

무사히 배달되길!!

 

bestillingen er nå plukket opp og på veil til deg!

주문이 이제 픽업되어 당신에게 가는 중입니다!

귀여운 푸쉬알림도 실시간으로 계속 온다 ㅋㅋ 

실시간 위치와 예상 배달시간

문 앞에 있을 때까지 알림 확인할 수 있다ㅋㅋ

 

 

드디어 Shakeshack 무사히 도착!

이야.. 배달을 테슬라가 해주네

나는 배달 차에 놀라고 

친구는 좋아 죽는 중 ㅋㅋㅋㅋ

'한국에서 주문해도 오는구나'

엄청 신기해하고 있다😆

나 한국가고나서 안 시켰단다 🥺

 

무사히 배달 온 거 확인하고

나는 쿨쿨 자러갔다 𐨛 𐨛 𐨛 𐨛 𐨛

시차가 8시간이라

너는 퇴근시간 나는 잘시간..

4월 써머타임 다가오면 7시간으로 줄겠지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