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에이픽스 모션 데스크 후기🗂🚶🏻‍♀️

Helse

by Jiii 2022. 10. 8. 17:16

본문

728x90

에이픽스 MD 102 모션데스크 후기

롯데온에서 9월 29일 주문해서 10월 4일 도착

개천절 다음 날 1층에 내려가보니 엄청크다ㅋㅋㅋ

열심히 갖고 올라왔다 내허리 ㅋㅋㅋㅋ

넓은 상판도 무겁지만

철제다리, 모터있는 작은 박스 무진장 무거움 

 

조립을 시작할까

상판은 앞뒤로 모서리까지 스티로폼 포장

화이트 주문했는데 깨끗하고 손상이 없었다

 

부품을 하나씩 꺼내기 시작함 

 

육각렌치 2개, 크기별 나사, 고무패드, 나사, 와셔

케이블 정리용 클립이 있었다. 

십자 드라이버는 없지만 조립 후반에 필요하다

 

 

에이픽스 스탠딩 데스크 조립설명서

설명서에는 나사별 이름이 S-A, S-E 써있지만

동봉된 부품 포장지에는 써있지 않아서

하나하나 모양 보고 비교해야했다.

(대충 짧은 녀석이 S-B🧐)

비닐에 써있으면 편할듯

 

 

에이픽스 사용설명서 및 조립방법

그래도 조립 방법이 직관적이고

만드는 거 좋아하면 뚝딱 만들 수 있다

단지 허리가 겁나 아프고...

육각렌치 조일 때 손목 손바닥 아프다

 

1번 중앙지지대부터 시작한다

튀어나온 방향 맞는지 좌우 비교하고

 

2번 사이드지지대까지 조립한다

 

반대편도 똑같이 하면된다 

얘들이 철제다리! 

 

스티로폼 박스에 상판 올린다

상판 뽀개질 수 있으니까 꼭 올리기

무거운 다리부터 조립하고

연결와이어, 컨트롤러까지 설치 후  

데스크를 조심히 뒤집으면 된다. 

 

저 철봉 연결와이어 빠지면

다리가 짝짝으로 내려가니

조심히 들고내리기 

이 때까지 나혼자 했는데 

혼자 뒤집을 때 진짜 힘들었다 

 

전원 연결하고 

아래 버튼을 꾹 누르면

66 숫자가 뜨며 초기화 된다

에이픽스 높이는 66부터~111까지 

 

 

원하는 높이를 설정한후

S 누르고 1,2,3 중에

누르면 메모리가 저장된다

그래서 버튼 한번만 누르면 자동조절~

올라간다!!!!! 🙋🏻‍♀️❤️❤️❤️❤️❤️

선은 동봉된 케이블로 정리해야겠다 😂

5시에 개봉해서 7시에 완성했다 𐨛 𐨛 𐨛 𐨛 𐨛

나사 조였다가 풀었다가 

허리아파서 누웠다가 조립 끝냈다~~ 

적당한 가격에 잘 작동해서 너무 만족😁

 

컵홀더와 별도 철제서랍은 옵션이라서

이대로 조립이끝났다 

 

LG 듀얼 모니터 올려놓고 맥북 클램쉘 모드 <3 

영어 공부하는게 습관이 됐다

상판이 넓고 서서

컴퓨터할 수 있어서 잘 산것 같다 ㅎㅎ 

 

3주간 모션데스크 사용 후기 

앉아서 작업하면 다리 올리고, 양반자세에

쭈그려 앉으면 허리까지 한쪽으로 허리측만ㅠ

근데 버튼 하나로 몸을 다 펼 수 있어서 편하다

책상 위 물건 옮길 필요 없는 것도 좋다

 

다들 허리건강 지키소서 💃🏻💃🏻

 

 

M1 맥북에어 노트북 듀얼모니터 후기 - LG 27UP850

 

M1 맥북에어 노트북 듀얼모니터 후기 - LG 27UP850

🤯 맥북에어도 모니터가 필요해 활용도 높은 아이패드, 애플펜슬 후기 활용도 높은 아이패드, 애플펜슬 후기 아이패드 에어4 애플펜슬 후기 구매부터 사용후기까지 아이패드 에어와 pro M1 이야

engelsk.tistory.com

 

[내돈내산] M1 맥북에어용 매직트랙패드2 실버 언박싱 및 후기

 

[내돈내산] M1 맥북에어용 매직트랙패드2 실버 언박싱 및 후기

맥북 트랙패드의 좋은점 맥북을 쓰다보면 트랙패드가 너무 좋아서 마우스가 따로 필요없다고 한다. (또 매직키보드의 사용감이 안 좋아서 비추하기도 함) 나는 트랙패드의  반응이 부드럽

engelsk.tistory.com

매직 키보드 터치ID 리뷰 - 애플 실리콘 M1😎

 

매직 키보드 터치ID 리뷰 - 애플 실리콘 M1😎

Touch ID 탑재 매직 키보드 후기  내 생일을 맞이해서 요나가 매직 키보드를 사줬다 🥳ㅋㅋ 노르웨이에서 방앗간을 만난 참새 노르웨이에서 Elkjøp에 가거나 애플 스토어에 갈 때마다 내가 키보드

engelsk.tistory.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